티스토리 뷰

금일은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추천 알려드려요
현재시간 상품가격 14% 11,000원에서 세일금액
9,410원 핫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7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상품구매


>>> 많이 파세요~^^ | 정기배송으로 주문 오늘 배송왔는데 오늘 상품평 쓸려고 들어오니 3천원 정도의 가격이나 내렸네요

정기배송으로 9,153원 주고 구입했는데 수량에비해 그렇게 싼것 같지도 않음
갑자기 6,399원이라니…

반나절밖에 안 지났는데 말이예요ㅜㅜ
이렇게 가격 차이나니 진짜 기분이 나쁘네요
자꾸 가격변동이 심하니 쿠팡에서 구입하기가 찝찝해집니다.
상품 개별포장만 맘에들고 비싸게 구입해서 기분 나쁨

반값에 구입하신 분도 계신거 봤는데 저때는 행사했겠지 싶어 샀었는데 또 그때보단 할인이 덜 됐지만 반나절만에 또 할인한거 보니 왠지 나만 손해본듯 하네요

또 다른제품도
할인 할까봐 다른 제품 구입할때도 신경 쓰일듯 해요
이런거 처음이 아니라서 말이죠

일단 이 제품 상품평을 적자면
약 알은 좀 굵고 큰 편이예요
알약 먹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이건 커서 조금 거부감이 있을수 있을듯 합니다.
저는 타사 제품 오메가3도 이만한 크기였는데 처음 먹었을때 약을 삼켜도 목구멍에 걸려있는 느낌이 들어서 찝찝했는데 계속 먹다 보니 괜찮더라구요
그게 익숙해서 인지 이 제품 크기로는 큰 부담감은 없네요
낱개포장이라 들고 다니긴 편하구요
여름철에 더우면 통안에 같이 들어있는 제품 보면 녹아서 서로 붙어있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럴 염려는 없어요
오메가 3 먹고난 후 비린맛이 심한제품도 있는데 이 상품은 비린맛이 거의 없네요
그래도 특유의 비린맛이 나서 싫다면 잠자기 바로 전에 먹고 자면 속이 편해요

정가로 구입했다면 싼가격은 아니고 할인해서 반값에 구입하는거라면 엄청 싸게 구입 잘하신거 같습니다.
가격 비교해 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 제품 이유는 모르겠습니다만 가격 변동 상당히 있는 제품 입니다.!!!

제가 별 두개로 평점을 준 건
이 제품에 평점이 아니라 가격 변동이 심한 쿠팡에게 드리는 별점 입니다~~~!!!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66g, 1개60대가 되니 여기저기 쑤시고 이런저런 영양소가 부족하다고 하셔서 병원에서 상담받고 영양제 구매합니다.

오메가3도 부족하여 구매했는데 사이즈 깜놀이에요.
2.5cm정도 되네요.

먹기에 지장은 없어요.

비린내가 난다고 하던데 느끼는 바는 없었어요

여행준비 하기위해 캡슐을 끊으려는데 깔끔하게 끊어지지 않아요.

+ 11. 23
먹고 나서 비린내가 올라와 힘들다고 하시네요.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66g, 1개아버지 건강식품으로 샀어요
혈압이 있으신데
오메가3가 혈압에 좋다고 해서요
드시고 엄청 건강해지시는걸 바라는 건 아니지만
요즘 기력 없으신 아버지가 조금이라도
회복 하기를 바라는 맘입니다 ㅠㅠ
오메가3 자체가 알약들이 거진 큰데
이건 좀 더 크게 느껴지는ㅎ
약국보다 훨씬 저렴하고 종근당 상품이기에
다 드시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66g, 1개저는 택배 오자마자 한캡슐 바로 먹었네요~
그래서 느낌은 잘 모르겠습니다.
알약 크기가 큰데 물과함께 삼키니 부드럽게 잘 넘어갔어요. 알 약 큰거 잘 못드시는분들은
알약크기에서 조금은 부담감을 느끼실듯…
평소 눈이 하두 건조해서 구입했는데
꾸준히 우리 공주와 잘 먹어 보겠습니다.
우리 공주가 눈이 조금이나마 덜 건조했으면하는 바램으로… 우리 고1 공주가 학교갔다가왔는데
먹으라고 주니까 무척 좋아하네요~
워낙 눈이 건조한 아이인지라 …

가격도 착하고 하루 한알이면 번거롭지도않고 좋네요.
다 먹고 재 구매할 의사있을 정도랍니다.
믿고 먹을수있는 종근당건강!!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배송빠르고 포장도 잘해서 도착 잘했네요.
감사합니다.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66g, 1개좋은 제품 에다 가격까지 착해서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상품구매


The post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종근당건강 뉴오메가3 플러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